일상이것저것/요즘 먹는거

[홍대 / 연남동] 스시지현 -퀄리티 및 가성비 최강 스시집! 재방문하는 재미가 있는 곳! 나만의 또간집!? 재방문 리뷰

요즈음 2023. 7. 9. 12:08
320x100

스시지현

 

가성비 모둠초밥! 괜찮은 스시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매일 바뀌는 초밥 종류! 재방문하면 가성비 최강집!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은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 곳이여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괜찮은 스시를 먹으려면 돈을 좀 더 써야 하는게 기본이 되어 버렸죠..

그렇다고 스시 먹고 싶어도 비싸다고 안 먹을 수 없는 노릇!

 

그렇다면 저는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 위치 및 영업 시간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227-7 1층 스시지현

 

<영업시간>

OPEN - 11 : 30

CLOSE - 20 : 30

정기휴무 : 매주화요일

 

<브레이크 타임>

15: 00 -17: 00 

 

<라스트 오더>

21시

(영업시간 : 9시 30분)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 웨이팅


저는 평일 점심시간인 12시 반에 갔었습니다. 

이 시간에도 웨이팅이 있긴 했었습니다. 매장 규모가 큰 곳이 아니여서 금방 가게가 차는 것도 있기도

테이블이 4개에서 바테이블에 4명정도의 손님을 받을 수 있는 규모입니다. 

 

첫번째 방문일때는 비가 오는 날이려서 웨이팅이 없이 그냥 들어갔고, 두번째 방문할때는 5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평일이라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 않은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웨이팅 팁이 있다면 테이블링 어플으르 이용해 원격웨이팅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귀찮아서 그냥 갔습니다.)

 

🔶메뉴 


출처 : 네이버 지도(매장 제공 사진)

 

여기서 가장 유명한 메뉴가 모둠초밥C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냥 모둠초밥A를 먹었습니다. 12피스는 저한테는 양도 많고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적당한 A를 시켰습니다.

 

🔶나름 코스요리! 일단 자완무시


이곳은 모둠초밥을 시키면 기본적

자완무시- 스시 - 우동 순으로 순차적으로 요리를 제공해줍니다.

 

< 자완무시 >

아기자기한 자기의 뚜껑을 열면 트러플향이 퍼지면서 부드러운 자완무시가 들어있었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트러플의 향이 나서 스시 먹기 전에 고급진 음식을 대접 받는 기분이 들어서 먹으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진이 구리게 나왔지만,

자완무시 바닥에는 김이 들어있어서 평면적인 맛에 감칠맛을 더해주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우동>

우동은 스시를 먹고 있으면 마지막으로 나오는데요.

크기가 서비스로 주는 작은 크기가 아니고

꾀 커서 모둠을 다 먹고 나면 속이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크기입니다!

국물은 간장베이스에 버섯향이 많이 나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 모둠초밥 A


스시는 자완무시를 다 먹을 때즈음에 서버분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스시들의 색을 보세요! 신선한게 느껴지지 않나요?

그리고 먹어보면 비릿맛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참치가 포함된 모둠입니다.

두번재 방문때 받았던 음식이에요!

 

 

밥의 색상이 다른 초밥집과 다르게 색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스시를 좋아하는 친구가 알려준건데 

사용하는 식초에 따라 밥의 색상이 바뀔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곳도 그런 식초를 썻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첫번째 방문했을때는 나온 모둠입니다.

회들의 반짝반짝 윤기가 장난아니지 않나요? 

15000원으로 이정도 퀄리티에 자완무시랑 우동까지 먹을 수 있다? 

완전 가성비 짱인 곳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연어초밥 맛집입니다.

연어가 진짜 부드러워요. 사르르 녹는다랄까?ㅋㅋ

암튼 연어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어초밥 모둠도 있으니 그것도 조심스럽게 추천할께요!

 

 

🔶 재방문하는 맛이 있는 곳!


 

저는 두번 방문했었는데요!

재방문 텀이 일주일 조금 안되었는데 제철스시 파트 부분이 매번 다르게 제공되는 것 같았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스시를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완전 개이득!

 

아구간 & 참치

첫번째 먹었을때는 아무것도 냠냠하고 먹었는데 제철스시가 아구간스시가 나왔습니다.

맛은 비리지 않고 고소한 맛이었고, 참치캔 같은 흐트러진 생선의 살이 느껴졌느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제철스시는 참치가나왔는데요!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엄청 부드럽고, 기름지지만 계속 먹어보고 싶은? 암튼 그냥 다 맛있었습니다.

 

 

글구 메뉴판에 단품으로 비싼 애들만 제철로 나오더라구요?ㅎ

이거 진짜 개이득? 아닌가여??ㅋㅋㅋ 

다음에 방문할때는 어떤 스시를 만날지 궁금하네요 ㅎㅎ

 

암튼 연남동에 스시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해드릴께요!

이것저것 따지면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괜찮은 스시집이지 않을까해요!

물론 맛도 있고요!

 

 

홍대 맛집 홍대 연남동 스시집 스시지현 참치 연어 오마카세 홍대맛집 연남동 초밥 초밥집 홍대스시맛집 홍대3번출구 연남센트럴파크 동교동 홍대초밥 홍대약속 일본 일본스시 일본초밥 일본오마카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