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요즘 먹는거

[청주성안길]성안길 커리 "시타라 인도커리" 리뷰, 가격, 음식 퀄리티

요즈음 2022. 1. 9. 18:53
320x100

안녕하세요. 엄청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해봅니다.

친구가 성안길에 커리집 생겼다고 해서 가족들이랑 다녀왔습니다.

맛도 맛있고 분위기도 딱 커리집 분위기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외관은 이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보다 커리집이죠?

안으로 들어가면 일하시는 분 2분이 계셨는데 

두분다 외국분이신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저 더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안에 모습은 이렇느낌입니다

딱 느낌오시죠?

 

 

가격은 이렇습니다.

'패밀리 세트'시켜서 먹었습니다.

세트 메뉴에는 커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커리는 메뉴판에 있는거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500원을 추가하면 난을 '갈릭난'이나 '버터난'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먹으면 좋겠죠?

 

저는 패밀리 세트에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치킨 마크니', '비프머쉬룸' '야채믹스커리', '일루머티'를 선택하고

1000원추가해서  기본 난을 2개는 버터랑 마늘난으로 변경했습니다.

 

 

처음 나온거는 에피타이저처럼 탄두리치킨랑 라씨(요거트)가 나왔습니다.

소스는 와사비 소스랑 칠리소스가 같이 나왔고, 

치킨은 오모한 인도식 향신료 향이 났는데 쎄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양념이 묻어있는 치킨은 약간 후추같은 매운맛이 느껴지고, 양념없는 치킨은 다른 향신료를 사용했는지 그 맛이 더 났습니다.

샐러드에는 유자드레싱이 뿌려져 나온것 같았습니다.

상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맛있게 치킨은 다 먹을떄 즈음이 되면 

커리랑 나머지 음식들이 나옵니다.

야채커리랑 고기커리는 색이 조금 달랐는데

야채커리는 저희가 알고 있는 카레같은 색이고

고기커리는 붉은 색이 있어서 구분이 되었어요.

 

순서대로

'야채믹스'- '알루미터'-''치킨 마크니',-'비프머쉬룸' 순이에요

 

제공되는 라이스 2개는 한국쌀에 강황색이 들어간 쌀밥이 나오고

'짜왈'이라고되어 있는것이 인도식 쌀밥이 나오는데 사진에 노란색과 주황색이 섞여있는게 짜왈입니다.

 

야채커리는 '믹스커리'보다는 '알루미터'가 더 맛있어었어요!

알루미터가 완두콩을 넣은건라해서 콩 맛이 강할까 싶었는데

입에 넣으니까 옥수수캔에 들어있는 옥수수처럼 입에 넣었을떄 톡톡하고 터지는 맛이 있고

콩 맛이 안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콩 싫어하는 제 동생도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그래도 커리의 후추맛이랄까요 그런 맛은 고기커리가 더 강했던 것 같습니다.

다들 맛있어서 남은 커리에 밥까지 비벼먹겠다몈ㅋㅋㅋ

 

4가지 중에 커리에 저는 '일루미터'(야채커리)랑 '치킨 마크니'가 제일 맛있었어요!

일단 그 두가지는 아주 기본적인 느낌이라 시키시면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위치 첨부해 드릴꼐요!

위치는 도로변에 바로 음식점이 있는게 아니라 작은 골목에 들어가셔야해요!

왕짜장 옆 작은 골목이고 저 하얀 간판보이는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