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요즘 먹는거

버커킹 기네스와퍼 먹고 크리스마스 코카콜라 한정컵 받음!! 개이득ㅋ!!!

요즈음 2020. 12. 21. 00:17
320x100

안녕하세요.

평화로운 토요일은 집에 집콕하면서 배달음식을 먹는 게 딱인 날입니다.

토요일은 요리를 하지 않는 날로 정해졌을 정도로 저는 토요일에 배달음식만 시켜먹어욬ㅋㅋ

 

이번 주 토요일은 제가 요즘 꼳힌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시켰답니다~

진짜 처음 기네스와퍼 시리즈 나왔을때는 진짜 햄버거 빵이 검은색이라 생김새 때문에 주문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먹게된 저의 최애 햄버거 중 하나입니다.ㅎㅎ

 

 

배달을 시켰는데 평소보다 배달된 양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뭔가 싶어서 봤더니!!!

유리컵!!이 들어있었어요!!!

진짜 개이득!ㅋㅋㅋ

 

찾아보니까 이번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기네스와퍼'팩이랑 '기네스와퍼'시리즈 세트를 구매한 고객한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것도 무려!! "코카콜라"입니다!!!!!!!

미쳤ㅋ

 

혹시 기억하시나 모르겠네요. 

제가 6년전인가 7년전에 맥도날드에서 올림픽 기념으로 라지세트 구매한 고객한테 이거랑 진짜 비슷한 컵을 줘서 저는 진짜 꾸역꾸역 가서 라지세트 시키고 컵 3개 쟁여놨었던 기억이 있네요.

내구성이 너무 않좋아서 금방 깨져버려서 지금은 없지만,,, 이것도 사실 내구성은 기대하지 않고 있어요.

진짜 크리스마스 이벤트여서 컵 뒤에는 'merry christmas"라고 적혀있어요!!!

진짜 생각치도 못했던 선물이여서 너무 기쁩니다. 

이번에는 깨먹지 말고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어요!!ㅋㅋㅋ

 

콜라를 채워넣으면 이런 느낌!

사실 컵 크기는 작은 편이에요.

실종된 초점..

일반 햄버거 세트를 시키면 오는 콜라 양이 다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많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도 코카콜라 따르니까 괜히 뿌듯하고 막, 그런 느낌?ㅋㅋ

 

배달온 기네스와퍼의 모습입니다. 

추가사항으로 양상추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진짜 많이 넣어주셨더라고요! 진짜 감사합니다!!

모양이 찌부가 되었지만 나름 풍성하게 만들어서 배달해주셨어요!!

버거빵 색이 약간 먹기 조금 그렇게 보이지만 빵 일반 빵보다는 조금 더 쫄깃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착각일 수 도 있고요.::::::

 

한 입 베어 먹은 뒤의 모습입니다.

내용물들이 꽉꽉 차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햄버거에요!!

버거킹 너무 좋아!~~

 

햄버거는 전체적으로 불고기 햄버거 맛입니다. 들어가 있는 소스는 불고기 버거의 소스 맛이 강한데 여기에 버섯이 들억아 있어서 버섯의 맛도 느껴지더라고요. 자세히 보니까 팽이 버섯 같은 거가 들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걍 맛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깡패여서 좋아하지만 먹기에 조금 망설여지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ㅠㅠㅠ

햄버거 세트 하나가 10900원이라니....

배달료를 채워야 해서 요즘은 과감하게 비싼거를 주문하면서 자기합리화를 하고 있는데 

자기함리화에 도움을 주는 햄버거가 기네스시리즈 인것 같네요 ㅎㅎ

 

암튼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선물을 받아서 토요일날 진짜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