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요즘 먹는거

존맛탱 냉동 도시락 강력 추천!-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 시즌2 /직장인 도시락, 다이어트 냉동 도시락, 자취생 한끼 도시락,간편 도시락 추천

요즈음 2020. 6. 24. 00:19
320x100

 

안녕하세요. 요즘 잘 먹고 있는 냉동도시락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저는 쿠팡을 잘 사용하는데요!

쿠팡에서 곰곰(gomgom)브랜드에서 산 도시락이 마음에 들어 공유해볼까 합니다!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 시즌2>> 도시락입니다.

 

저는 쿠팡 와우회원이어서 여러가지 해택을 받으면서 쇼핑을 하는데요

이 곰곰(gomgom) 냉동 도시락의 좋은 점은 로켓프레시로 전날에 시키면 아침에 배달이 된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바쁜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오늘은 무슨 요일인지 잊을때도 있잖아요. 

자기 전에 갑자기 내일 먹을 도시락이 없다는 생각이 들면 얼마나 난감한지.. 

그래서 그런지 자정 전까지 주문을 해 놓으면 다음날 아침에 배송이 되니 너무 편리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또 너무 합리적인 가격!!!!

"18490원!!!"

 

도시락 6개에 18490원이면 거의 하나의 3100원으로 한끼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죠!

 

넘나 가성비적으로도 그렇고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입했었습니다.

 

배달이 오면 쿠팡전용 로켓프레시 박스와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배달이 됩니다.

사진은 박스 안에 있는 제품 전용 박스를 찍은 거에요!

 

주황 박스를 열면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과 도시락들이 들어있습니다.

도시락은 총 6가지 들어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도시락 종이를 제거하고 

전자렌지에 4분

돌리면 끝!입니다!!

참 쉽죠?ㅎㅎㅎㅎ

 

도시락 감상 및 별점ㅎㅎ

1. 단호박귀리밥 & 매콤닭갈비<☆>

귀리밥은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식감이 거칠거칠한 느낌이 있어서 먹을때 조금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밥 위에 있는 단호박을 으깨서 밥이랑 비벼먹는데 은근 이게 꿀맛 입니다. 

매콤 닭갈비는 맵고 자극적입니다. 

다 먹고 나면 혓끝이 조금 얼얼합니다. 

귀리가 맛이 없으니 매운닭갈비의 매운맛과 자극으로 맛있게 먹게 하기 위함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브로콜리현미밥 & 쥬시함박그라탕<★★★★★★★★★★>

밥에 자잘한 브로콜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크게 들어있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쥬시 함박 그라탕은 진짜 제일 맛있습니다.

사이드는 처음에는 떡같은 건가 싶었는데 달달한 소스 위에 감자 퓨레입니다. 

6개 도시락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ㅋ

 

3. 씨앗귀리밥 & 숯불제육볶음<★★★☆☆>

저는 귀리밥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별로..ㅋㅋ

숯불제육볶음도 제 기준에서는 매웠습니다. .

 

4. 햄야채현미밥&순살닭강정 <★★★★★>

일단 밥은 딱 볶음밥의 노멀한 맛입니다. 약간 싱거운 느낌의 볶음밥느낌이었습니다. 

순살닭강정은 달달한 소스에 닭강정 2조각이 들어있습니다. 소스 맛은 밋밋한 밥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조합이었습니다.

사이드로는 완두콩, 당근큐브와 감자가 들어있어서 여러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5. 옥수수야채현미밥&간장불고기<>

밥은 현미치고는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간장불고기는 저한테는 조금 자극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싱겁게 먹는 타입이라 조금이라도 짜도 자극적으로 느낍니다./ 저는 삼계탕에 소금 안 넣고 그냥 먹는 사람입니다.)

 

6. 찰흑미밥&참치오믈렛<★>

비주얼적으로도 만족스럽고 맛도 만족스러운 도시락입니다. 

밥은 딱 찰기 좋은 흑미밥이고, 오믈렛은 부드럽지는 않지만 충실한 계란 맛이 나고, 안에는 소량의 참치가 들어있어서 입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소스는 달달한 칠리 소스가 곁들어져 있습니다. 

사이드로는 오징어 튀김처럼 보이는 동그란 링은 감자입니다. 

 


제가 산 도시락들 중에 제일 자극적이면서도 맛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그리고 각 도시락마다 조금씩 김치가 있어서 도시락이 조금 무르다 싶으면 김치랑 먹으면 되니까 

저는 두달 전 부터 이 도시락에 정착해서 먹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 동료들한테도 추천해 줬는데 다들 자기가 먹어본 냉동 도시락 중에서 제일 맛있다는 평가까지 했으니 맛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금 회사에서 이 도시락 먹는 사람 저 포함에서 3명이나 됩니다 ㅎㅎㅎ/제가 다 전파한거에욬ㅋ)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적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적당할 양이지만 일반적인 식사량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많이 부족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요즘 양이 많이 줄어서 도시락 하나 먹고, 간식거리 조금 먹으면 배가 금방 찹니다. 

 

요즘 제가 먹고 있는 도시락 리뷰를 해봤습니다. 

식비 줄이고 싶으신 직장인 분들, 밥해 먹기 귀찮은 자취생,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는 분들께 저는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