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

구글 에드센스 무효 트래픽! 풀렸다~ 푸는 방법! 공개!

요즈음 2021. 4. 19. 01:10
320x100

정말 구글 에드센스떄문에 마음고생을 얼마나 헀는지 몰라요...

블로그 개설한지 거의 일년이 넘어가는데 

갑자기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광게 게제가 제한이 된다는 이메일이 오고 나서 저는 거의 6개월정도 광고 자체가 안거렸어요.

 정말 웃긴거는 제가 에드센스를 받고 나서 6개월정도 방치하고 오랜만에 글을 써는데 무슨 무효 트래픽이라고 하더라고요... 인공지능도 오류가 있는건지.. 뭘 보고 무효트래픽이라고 하는지...

솔직히 그떄 방문자 수가 하루에 2명 정도인데.ㅋㅋㅋㅋㅋ

무슨... 무료 트래픽이나구욬ㅋㅋㅋㅋㅋ

 

 

하얀 바탕에 구글 에드센스 로고만 달려있는 박스만 있고 블로그를 해도 뭐하나 싶더라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거의 방치하다 싶은 블로그에 무슨 무효트래픽이 있다는 건지...

그러다가 3월에 글 하나를 썼는데 그날 방문자수가 300명정도 생겼었어요.

그 이후로 점점 떨어지긴 헀지만.. 갑자기 방문자수가 들어오게 되었는데...

메일 한 통을 받았답니다. ㅎㅎ

무효트래픽이 의심된다며.. 광고조차 안나오는 블로그에 광고 제한을 두겠다는....

이미 로고만 박혀있는 흰 바탕떄문에 열받았는데 저 메일을 보니까 

"아 블로그 접어야 하나.. 아무것도 못하고 이렇게 접는건가.."싶더라고요..

 

너무 어이도 없고 허탈해서 구글에 문의도 해봤는데 돌아오는 이메일은... 

통상적인 말이랄까..

 

그런데 갑자기 광고가 송출되기 시작헀어요!

드디어 풀렸어요!!

 

저 300찍은 글 이후 광고제한 메일을 받자마다 블로그에 글을 한개도 안 올렸습니다.

정말 허탈하기도 하고 이것 때문에 마음고생하는 제가 싫었어요 ㅠㅠ

 

그래서 방문자 수만 확인헀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광고가 정상적으로 나오는거에요!!

 

 

제 뇌피셜로는 방문자수가 갑자기 오르는거는 구글쪽에서도 의심이 되니까 광고를 제한한것 같은데 

제가 글도 안쓰고 아무것도 안하니까 점차 방문자수가 줄어드니까 무효트래픽이 아니라고 생각을 해준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무효트래픽때문에 구글링을 해서 주워 본건데..

구글도 돈이 안되는 블로그에는 광고를 송출하지 않는다고 하는 글을 봤었습니다. 

딱 제 블로그가 에드센스는 승인해줬지만,

돈이 안되는 블로그이다 보니 광고자리에 로고만 나오는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솔직히 구글 무효트래픽은 가만히 놔두면 된다고 다들 그러던데..

그렇게 놔두었다가 저는 6개월 통으로 날렸습니다. 허ㅓㅎ

 

 저처럼 글하나 쓰고 방문자 수를 확올린다음에

천천히 방문자수를 떨어지게 놔두고

무효트래픽이 아닌걸 보여주면 무효트래픽도 풀리고,

방문자 수도 있어서 광고 송출을 할 수 있게

기다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무효트래픽문제에 관해서 많은 글들이 있지만 어떤게 정답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지금 시작단계이다 보니까 이게 정답인지 아닌지 모르곘네요..

다르 분들도 이게 먹힌다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