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요즘 먹는거

[편의점 간식]청정원-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리뷰

요즈음 2020. 4. 28. 00:05
320x100

 

 

회사에서 퇴근하면서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편의점에 들어갔습니다.

원래는 샐러드같은걸 사먹을 생각이었는데

기름떡볶이는 이름만 들어봤지 먹어본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한 번 사봤습니다.

 

 

한 3500원정도 줬던 것 같은데 양에 비하면 비싼 느낌이 있지만

편의점에서 사는 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내용물은 심플해요!

떡볶이 떡이랑 기름소스, 포크가 끝입니다. 

 

조리방법도 심플합니다.

그냥 떡이랑 소스만 용기에 넣으면 됩니다. 

일반 편의점에서 파는 컵 떡볶이들은 물을 부어야 하는데 

이건 기름 떡볶이여서 소스만 넣어도 되니 약간의 귀찮은 과정하나가 없어진 셈이죠.ㅎㅎ

그리고 전자렌지에 2분30초 돌리면 끝!입니다. 

너무 쉽죠?ㅋㅋ

 

전자렌지에 넣고 돌려봤습니다. 

소스를 뜯을때 고소한 기름냄새가 나거든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더 진하게 냄새가 납니다. 

맛은 떡은 말랑해서 맛있었고, 기름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랄까

들기름냄새랑 소스랑 국물 떡볶이와는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매운 정도는 맵지 않았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도 잘 먹었으니 매운 맛은 강하지 않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1000원짜리 모짜렐라치즈를 사서 30초정도 더 돌려서 같이 먹었습니다. 

이것도 꿀맛!

 

남은 소스는 밥을 넣어서 먹었는데 그것도 잘 어울려요!

용량이 더 크게 나오면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었을 텐데 조금 아쉬움이 있어요ㅋㅋㅋ

편의점에서 파는 작은 용량은 딱 간식!

식사대용으로는 절대로 부족한 양입니다.

저는 부족해서 밥 차리고 더 먹었습니다. ㅋㅋㅋ


★☆

맵기

달달함

 

총평 : 맛은 있으나 딱 양이 간식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