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요즘 리뷰

[내돈내산] 바이브랩 두피앰플 헤어 스칼프 후기 및 리뷰

요즈음 2024. 1. 15. 10:00
320x100

안녕하세요.
다들 요즘 어떤 고민을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걱정을 사서하는 타입이긴한데 옛날부터 엄청 신경쓰고 있던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머리, 두피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마가 M자 형식으로 머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머리 감을 떄마다 후두둑 떨어지는 머리카락을 볼때면 덜컥 겁이 나서 꾀나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있을때.... 관리를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점점 사라질때 관리하면 걷잡을 수없겠다 싶어서 있을떄 신경써야 겠단 생각을 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좀 고민을 하다가 바이브랩 두피앰플을 발견해서 이번에 구매 했습니다.
저의 심리를 이렇게 건드리다니.. 정말 저는 관심있는 거에는 이렇게 호구처럼 달려들어서 사는게.... 참 스스로도 걱정이긴 합니다.


1. 가격 및 배송

  
저는 세일을 하길래 3개 세트로 구매했었는데요. 3개를 한번에 구매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다행히 여러 옵션이 있으니까 원하는 옵션으로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배송은 3일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늦지도 않고 딱 한국인이 좋아할 스피드롴ㅋ
 


2.  두피앰플 외형 및 제형

 

 
깔끔한 진한 초록색의 상자 3개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앰플은 둘레가 100원짜리 동전정도의 지름을 가진 원통형 이고, 하단에 톡 튀어나온 버튼이 있는 구조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볼펜처럼 커다란 구슬이 들어 있습니다.
뒤에 있는 버튼을 누르게 되면 내용물이 구슬 아래로 나오면서 앰플을 두피에 펜을 쓰듯이 굴리면서 사용 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하단에 있는 버튼에는 앰플이 세지 않도록 잠겨져 있는데 버튼을 돌리면 잠금장치가 풀려서 버튼이 눌리더라구요!


 
앰플 제형은 흐르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앰플 버튼을 세게 누르게 되면 구슬에서 제형들이 주루륵 하고 나오게 되서 허겁지겁 머리에  가져다 두었던 경험도 있습니다. 양조절만 잘 한다면 저같은 일은 없었을 것 같네요!
 


3. 사용감

앰플을 바르고 나면 화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특유의 풀냄새? 같은게 나는데 티트리 향같은게 나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엘멘톨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두피를 진정시켜주면서 쿨링시켜주는 역활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 화한 느낌이 나는것이 아닌가 싶어요!
그렇다고 너무 이상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앰플이 생각보다 흡수가 잘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근데 아침에는 양을 많이 바르면 떡지는 느낌이 있어서 저는 저녁에만 발라 주었습니다.


4. 한 통 다 써봤는데....(대충 듬성듬성 써봤을때 효과)

저는 매일 쓰지는 않았고, 생각 날떄만다 사용했었는데요. 
가랑비에 옷 젖듯이 듬성듬성 썼는데도 한통을 다 썼더라구요.
 
듬성듬성 써서 확실하게 효과가 있다라고 생각하기에는 애매한게 있더라구요.
그래도 느껴진게 있다면, 거울을 보다가 "내 이마에 이런 잔머리가 있었던가?" 할때가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의 후기들은 너무 드라마틱해서.. 약간 과장이 있는 것 같고, 한달에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1cm정도 자란다고 한던데 딱 이마에 눈에 띄는 잔머리가 그정도? 길이가 좀 생겼다 이런 정도여서 빠질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고 그대로 자란건가? 하는 생각이 드는 효과?
 
" 저는 어느정도 효과는 있는 것 같다..없지는 않는것 같다."
로 저는 결론을 지었습니다.
 
듬성듬성 사용해서 드라마틱하게 효과지 않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어서  한달동안 실험을 해보고 싶고 하더라구요. 
이번에는 한달동안 꾸준히 사용해보고 어떤지 한달 뒤에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과연.. 어떤 효과가 있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