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먹음]청주 마카롱 배달 리뷰/오유마카롱&커피/숨블리에/배달의 민족

요즈음 2020. 12. 31. 00:27
320x100

요즘 코로나때문에 배달을 많이 시키는데 

마카롱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배민에 들어가보니까 마카롱 집이 엄청 많아서 

가장 가성비적으로 괜찮아 보이고 리뷰도 좋아보이는 곳에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시켰던 곳은 

★[오유마카롱&커피]입니다!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287-26 1층(사창동)

 

대표메뉴에 있는 마카롱 10+1구를 배달시켰습니다.

가성비적으로도 저렴하고, 뚱카롱이라 엄청 기대하면서 주문했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생각하는 마카롱 들은 색소가 많이 들어가서 색이 완전 쨍한데 

이곳은 색소를 소량으로 쓰는지 전체적으로 베이지 색의 마카롱만 있더라고요!

 

저는 10+1구를 구매해서 20000원+배달료2000원-할인쿠폰1000원

=210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11구에 20000원이면 마카롱치고는하나당 1800원정도 인거면 다른 곳 뚱카롱 보다는 엄처어 싼거죠!!!

그래서 냉큼 시켰습니다. 

 

 

저는 따로 맛을 지정하지는 않고 랜덤으로 시켰는데 중복없이 다양하게 맛이 왔어요!!

박스안에 꽉꽈들어있는 마카롱들이 뭔가 희열감을 느낀다랄까..ㅋㅋㅋㅋㅋㅋ

제가 단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렇게 꽉차 있으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암튼 랜덤이라 맛이 무슨 맛인지 모르는데

친절하게 메모로 적어서 같이 배달해 주셨습니다~


초코릿/ 돼지바맛/.??(기억안남)/,딸기연유,

말차, /??(기억안남)/.크림치즈

앙버터,/(기억안남)??/,체다치즈,/무화과맛


 

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메모해주셨는데 제가 먹는데에 정신이 팔려서 다 먹고 버려버렸더라구요 ㅎㅎ

 

제일 맛있었던거는 무화과맛이에요!!

무화과 맛안에는 정말 설탕에 절인 무화과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체다치즈맛도 맛있었어요!

 

이곳의 메리트는 가성비 좋은 가격과, 쿠폰이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읕 것 같아요!

맛은 전체적으로 너무 달지 않은 마카롱의 맛입니다. 

그래서 저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뭔가 건강한 맛을 먹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물론, 마카롱은 전체적으로 극강의 단맛이지만....

그나마 적당히 단 마카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색소도 소량으로 사용해서 더 눈길이 갔던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2번 더 시켰먹었습니다. 

문득문득 생각이 나가지고,, 못 참고 배달시켜버렸다는....ㅋㅋㅋㅋㅋ

 


두번째 마카롱 집은 <숨블리에>입니다.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685 1층 105호(가경동, 명인투플러스)입니다.

 

 

 이곳에서는 랜덤 마카롱 9구짜리를 구매헀습니다.

가격은 마카롱9구(20000원)+배송료(3000원)해서 

총 23000원이었습니다!

 

배달은 저렇게 투명비닐봉지에 그대로 왔는데 선물받은 기분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구매해서 그런지, 가운데에 나무모양 같은 마카롱이 있더라구요!!

여기 마카롱은 색이 화려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어떤 맛인지 공지가 안되어 있는 점이 조금 아쉽다랄까?

먹으면서 맛을 유추하는 재미는 있지만, 그래도 나중에 주문할때 어떤 건지 몰라서 정확하게 주문하지 못 할까봐 조금 아쉽더라구요. ㅠㅠ

 

제가 먹으면서 추즉한걸 써보자면


말차맛, /연유딸기맛,/ 쿠앤크

호두마루맛,/ 초코&말차맛,/ 커피쿠키맛

인절미맛,/초코/ 홍차??


 

먹어본 결과 이런 맛이던데... 사실 정확하지 않습니다.ㅎㅎ

 

초코맛 필링이랑 말차맛 필링이 들어있습니다. 
안에 이것저것 들어 있습니다.

 

이곳의 단점 중 하나가 색이 너무 예쁜데, 먹으면 입술에 색소가 묻어나오더라구요.

특히 <홍차맛>으로 추측하는 파란색 마카롱을 먹고 난 후에 입술이랑 혀가 전체적으로 파랑색이 되서 조금 깜짝 놀랐던....기억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훌룡했는데, 제일 맛있었던건, <인절미 맛>이었어요!

너무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
고소한 콩가루랑 단 마카롱이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한 번 권유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이곳에는 <크림브륄레>가 제일 맛있나봐요.

리뷰에 다들 그것만 찬양해서..궁금했는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품절이 잘 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ㅠ

다음에 시킨다면 <크림브륄레>를 시켜서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이곳은 딱 극강의 단맛을 주는 마카롱입니다.

정말 단게 딱!! 땡길때 드셔보세요!!


청주에도 맛있는 마카롱 집이 많이 생겼는데 먹으러 갈 시국이 아니여서...

가지는 못하고, 배민을 통해서 이것저것 보면서 골라 먹고 있습니다. 

또 마카롱 먹게 되면 리뷰남길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