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30일여행기록(19.09.16-10.16)/이탈리아(19.09.16-09.25)

[30일유럽여행]10. 로마-바티칸 샐러드 맛집 (올드브릿지/리까)

요즈음 2020. 1. 31. 02:00
320x100

EP10. 금강산은 식전경



10-1. 체력보충은 건강한 샐러드지!

세계인의 1호선의 바티칸에서 탈출하니

오후 3시가 다 되었더라구요,

밥도 아침에 간단하게 먹은 

커피랑 크로와상 밖에 없어서 

어떻게든 이 근처에서 밥을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행히 가이드님이 근처 맛짖을 알려 주셔서

바로 거기로 갔었죠!

"리까(RICCA)"

입니다.

 

저는 거기서 '스테이크 샐러드'랑

레드와인 1잔 시켜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발사믹 드레싱이 들어 간 것 같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위에 올려져 있는 치즈랑 견과류들

스테이크랑 야채의 조합이 잘 어우려져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와인은 SOSO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많이 마시지 않았지만 

일단 유럽 와인들은

다 평타 이상의 맛입니다.

 

와인은

산타마마조레 대성당 근처에 있는

<Birreria Marconi>에서 먹은

하우스 와인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티칸을 둘러보시고 

샐러드를 드리고 싶으시다면 리까를 추천!합니다.ㅋㅋ

 

<<RICCA(리까)구글 지도 좌표>>

https://goo.gl/maps/J3jdhdqez2wzX8Qj7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Birreria Marconi 구글 지도 좌표>>

https://goo.gl/maps/LkaYAZNDaTuidCWY8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10-2. 교황님아이스크림

리까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바로 옆에 로마 3대 젤라또 집인 

'올드브릿지'

가 있습니다.

 

딱 골목만 꺾어서

1분도 안되는 곳에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신 후에 바로 가서 젤라또 하나!를 겟 할 수 있는!!

그냥 RICCA랑 올드브릿지는 세트입니다.

ㅋㅋ

여기가 교황님도 오셔서 먹는 젤라또 집이라고도 합니다.

교황님 픽!

가게 입니다.ㅋㅋ

 

그래도 사람많아 보이지만 금방 금방 빠집니다.

 

저는 '피스타치오, 딸기,레몬' 맛으로 먹었습니다.

2유로 정도 주고 먹었던 기록이 있습니다.ㅋㅋㅋ

(여행다이어리에 써 놨는데 지금은 어떨지는..)

세개 중에서는 레몬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상콤한데 식감이 사르르~하고 녹는데

입에는 상큼한 레몬맛이 강하게 남더라구요.

 

젤라또는 맛있었지만

금방 녹아서 손에 젤라또 궁물범벅...ㅋㅋ

 

이것도 추억이다 하면서 

히히 거리면서 젤라또를 먹었습니다.

 

물티슈 꼭 챙겨 가져가세요.(진지)

 

*구글 지도 좌표가 링크로 안만들어 지네요;;;*

*여기는 워낙에 유명해서 그냥 쳐도 나옵니다*

 

 

이제 밥도 먹었겠다.

남은 시간 알차게 여행을 해야겠죠?

그래서 열심히 걸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로마 첫날에 야경투어 했던 코스를 해 뜰때 걸어 봤습니다.ㅋㅋㅋ

그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30일 유럽여행 첫번째 이야기 보러가기]

 

[30일유럽여행] - 01.인천공항 출국-아부다비 환승

EP01. 시작부터 쉽지 않다. 1-1. 하늘에서 일어난 일(인천-아부다비) 작년에 혼자서 유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때의 기록을 남기고 싶어 지금 쓰네요;;;;ㅎㅎ ***이 글은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을 기..

storyofdays.tistory.com

 

반응형